▲ 푸른바다거북.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아쿠아플라넷 여수, 푸른바다거북 인공번식 성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최근 해양수산부, 해양환경관리공단,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함께 국내 최초로 푸른바다거북 인공 번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푸른바다거북은 몸길이 1.5m, 몸무게 68~190kg까지 성장하는 대형 거북으로 개발 등으로 산란장소 및 자연서식지가 급감하며 국제적 멸종위기종(CITES) 1급으로 지정되어 보호받고 있는 생물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따르면 현재까지 총 32개가 부화에 성공했다. 푸른바다거북 번식 성공을 기념해 이름을 공모하는 이벤트가 3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제공

■ 진에어, 젯스타 그룹과 인터라인 판매 시작

진에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저비용항공사(LCC) 그룹 중 하나인 젯스타 그룹과 인터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노선은 인천~오사카~케언스, 인천~나리타~케언스, 인천~나리타~골드코스트 등 3개 노선이다. 이에 따라 진에어를 이용해 일본 오사카, 나리타에 도착한 후 젯스타 그룹 항공사를 통해 호주 케언스, 골드코스트로 여행이 가능해졌다. 인터라인 노선을 이용하게 되면 중간 경유지에서 즉시 환승을 원할 경우 별도 출입국 심사 없이 공항에서 바로 환승할 수 있고 위탁수하물도 최종 목적지까지 연결된다. 환승 체류 후 연결편 예매도 가능하다.

▲ 진에어 제공

■ 대명리조트, 창립 38주년 기념 모바일 퀴즈 이벤트 진행

대명리조트가 대명그룹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30일까지 모바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명리조트 앱 ‘D 멤버스’ 설치 후 ‘할인&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에게 창립기념 쿠폰팩이 증정된다. 쿠폰팩에는 객실 주중 초청권, 레스토랑 할인권, 오션월드ㆍ오션베이ㆍ아쿠아월드 할인권 등이 담겨 있다.

▲ 밀레니엄 서울힐튼 제공

■ 밀레니엄 서울힐튼, 인도 음식 축제 열어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26일까지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 인도대사관 후원으로 인도 음식 축제를 진행한다. 이 기간 인도 뉴델리 ‘플래그십 5스타’ 호텔로 유명한 애쇽 호텔의 총주방장 카스투어 셰프가 방한해 난(인도식 화덕에서 직접구운 전통빵), 커리, 콩요리, 디저트 등 다양한 인도 요리를 뷔페식으로 선보인다. 카스투어 셰프는 인도 대통령 전속 셰프로 8년간 근무한 베테랑이다. 뷔페 가격은 런치 9만4,000원, 디너 9만9,000원이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