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이 클래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인스타펌프 퓨리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퓨리라이트(FuryLite)’를 출시했다.

리복 클래식의 퓨리라이트는 올 해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인스타펌프 퓨리 모델의 대표 컬러와 소재를 그대로 재현한 아이템이다. 상반기 인스타펌프 퓨리의 히트 요인들을 모아 접목한 퓨리라이트의 출시로 올 하반기 퓨리라이트 컬렉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자 한다.

퓨리라이트는 1994년 출시 후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타펌프 퓨리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보다 심플하게 변형됐다. 동시에 경량성을 강조한 울트라 라이트폼의 적용과 뒷꿈치 부분의 편안한 쿠셔닝으로 한층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될 뿐 아니라 평상시 가벼운 러닝을 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더불어 이번에 선보이는 퓨리라이트는 올 해 여름과 다가오는 가을에 모두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전제적인 메쉬 부분은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의 베이스로 블랙과 그레이 컬러가 발등을 감싸는 펌프 부분과 발 끝에 포인트로 들어갔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라인의 외형에 차분하고 담백한 컬러감의 디테일이 더해진 퓨리라이트는 올 하반기 세련되고 모던한 스포티 룩을 완성시켜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리복 관계자는 “상반기 히트작 플라워 패턴의 퓨리라이트 인기에 이어 모던한 감성이 매력인 하반기 주력 아이템 퓨리라이트 또한 리복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며, “올 하반기 지속적으로 선보일 다양한 컨셉의 퓨리라이트 컬렉션들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라이트는 배우 민효린이 엘르 매거진 8월호의 화보에서 신은 신발로 이슈가 된 바 있다.

퓨리라이트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shop.reebo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