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가박스(주) 플러스엠

[한국스포츠경제 이예은]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빼꼼’의 귀환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이 지금껏 찾아볼 수 없었던 매력으로 돌아온 ‘빼꼼’의 활약상을 예고했다.

스파이 ‘빼꼼’의 초특급 미션 수행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은 사고뭉치 허당곰이었던 ‘빼꼼’이 고도의 훈련을 받고 초특급 스파이로 변신하는 과정과 지구를 지키기 위해 정체불명 악당들에 맞서는 대결 장면들이 담겨 있어 스파이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방귀를 이용해 물고기를 잡는 이색 낚시방법부터 우렁찬 트림으로 보안 출입 인증에 성공하는 모습 등 특유의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들은 말 한 마디 없이도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하며 즐거움을 안겨 준다.

한편, 슈퍼 브레인칩을 통해 특수 요원의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 스파이로 변신한 ‘빼꼼’이 악당들에 맞서 화려한 액션을 펼치는 모습은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도시에 위기가 닥친 장면에 이어 ‘지구의 운명이 허당곰에게 달렸다?!’란 카피는 지구에 닥친 역대급 위기에 맞서 과연 ‘빼꼼’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을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변호인><곡성> 제작진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5월 3일 개봉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