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여름도 마지막을 달리고 있다. 하지만 한낮에는 여전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때문인지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여름여행을 떠나고 있다. 숙박 예약 현황을 보면 여행은 더 이상 한 계절에 치우치지 않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주말과 연휴, 연차를 이용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여행을 떠나고 있다. 때문에 주말과 같은 연휴에는 숙박을 구하는 것이 힘든 것이 사실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러 떠나는 여행에서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경우도 적지 않다. 때문에 숙박예약이면 예약, 시설과 서비스, 각종 레저활동까지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대명리조트는 국내 레저업계 1위로 매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금 대명리조트에 집중해야 할 이유는 8월 여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프로모션은 10년 만기 전액 반환상품으로 대명리조트에서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상품에서 기간을 반으로 줄인 상품이다. 기간을 20년에서 10년으로 줄이고 혜택은 그대로여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8월 31일 마감예정이라 서둘려야 한다.

대명리조트는 선택의 폭이 넓은 12곳 리조트와 추가 신규리조트까지 착공 중이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으면 이 모든 것을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하나로 누릴 수 있다.

대명리조트 이번 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회원권으로 “family 형”과 “스위트 형” 두 가지 타입으로 회원권가입 즉시 회원(법인)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또는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선착순) 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금 가입하게 되면 기명의 경우 회원가 객실료을 추가 50%할인, 스키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무료, 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2년에서 4년 주어진다. 또, 1개월내에 잔금을 납부하게되면 일시불 8% 할인가로 적용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박일홍 부장은 “전문 교육을 이수하여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다.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법인사업체에서 직원 복리 후생 목적으로 3구좌 이상 구입 예상 시 특별 추가 할인을 주어지고 있으므로 법인사업체에서 많은 문의가 있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이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