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장미관(rosei_jㆍ팔로워 30만5,000명)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장미관(rosei_jㆍ팔로워 30만5,000명)
인기 드라마‘힘쎈여자 도봉순’(도봉순)의 신스틸러를 꼽자면 열 손가락이 모자랄 지경입니다. 남녀주인공 박보영, 박형식도 그렇거니와 1인2역을 오간 김원해의 연기도 시청자들의 눈을 훔쳤죠.

하지만 굳이 한 사람을 꼽자면 당연 ‘가면남’을 연기한 배우 장미관입니다. 극중 이 악인은 실리콘 가면을 쓰고 납치와 연쇄살인을 일삼았죠. 그런데 가면을 벗으니 이렇게 훈훈할 수가 없네요.‘도봉순’주역 박형식과 지수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고요.

배우 임시완 닮은꼴로도 유명하죠. 친구끼리 닮는다고 했나요? 김우빈과 절친이라고 하네요. SNS에는‘도봉순’촬영현장 사진이 가득했는데요. 모델 출신답게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냈습니다. 외모, 몸매 어디 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박보영도 반하지 않을까요?

 

1. 국두야 나 언제 잡을래. 머리 자르니 시원하다!! #힘쎈여자도봉순 #도봉순 #지수 #국두 #장미관 #장현
 

 

2. 열심히^^! #운동도 #연기도 #모든것들 #열심히 #꾸준히 #아자
 

3. 여러분. 오늘 봉순이 마지막 회래요. 마지막까지 함께 해 주세요.
 

 

4. 머리 또 자른 건 안 비밀 #봄날 #꽃눈이내려요 #스마일
 

 

5. 촬영 중 비하인드. 오늘도 봉순이 본방 하셨죠 여러분? 다들 좋은 꿈 꾸세요~^^
 

 

6. 11시!! 봉순이 오늘도 시청 해 주실 거죠? 저는 벌써 TV 앞이에요 여러분도 한 마음이라 생각하겠습니다.
 

 

7. 어흥 #무섭지 #장배우 #장미관 #도봉순 #범인 #바로 #나 #촬영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