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아모르 제공
디유아모르 제공

△디유아모르, 가정의 달 기획전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선보이고 있는 여성 워치&쥬얼리 브랜드 디유아모르(DIEUAMOUR)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두배 더 달콤하게’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디유아모르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오코(Fioco)', '볼란테(Colante)', '루바토(Rubato)', '시밀레(Simile)' 총4가지의 시계라인 및 쁘띠앙쥬' 목걸이와 팔찌, '라벨플뢰르' 목걸이와 귀걸이 총 2가지의 쥬얼리라인을 기획하여 총36개의 세트상품을 구성하였다. 디유아모르 시계는 12시 방향 다이얼에 천연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디유아모르 쥬얼리는 “영원한사랑”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눈길을 끄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5월 9일(월)부터 15일(일)까지 대형 기획전 '아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의 이번 행사는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함께한다. 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제공

△AGE 20's, 일본 오프라인 채널 본격 진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핸드&바디 라인 ‘오프(OFF)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의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오프(OFF)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빌리프의 신규 라인이자 핸드&바디케어 전용 라인인 ‘오프’는 감각적인 향기로 찰나의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핸드워시, 바디로션, 바디워시 4 품목이 모두 2가지 향으로 출시되어 총 8종으로 출시된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가정의 달 맞이 ‘한샘 패밀리위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각 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이 기간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라팜 제공
오라팜 제공

△오라팜 ‘오라틱스’, 가정의달 5월 ‘오월엔 오라틱스’ 행사 진행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월엔 오라틱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라틱스는 오라팜의 글로벌 구강유산균 브랜드로 연령대와 구강 건강 상태에 따라 ‘오라틱스 그린브레스’ ‘오라틱스 덴티’ ‘오라틱스 키즈’ 등 구강유산균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행사는 5월16일 까지 이며 행사 기간 다양한 선물용 패키지를 구성했다. 오라틱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4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