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19일 서울 전경련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자랑스러운 프랜차이즈 기업인’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매년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인을 대상으로 수여됐다.맘스터치는 프랜차이즈 기업은 코스닥 상장이 어렵다는 불문율을 넘어 상장을 통해 프랜차이즈 기업도 투명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또
네덜란드 출신 퓨처하우스계의 신성 듀오 ‘루카스앤스티브’가 국내 공연을 가진다.이태원 지역 7개 외식&클럽브랜드를 운영하는 엠와이케이는 자사 클럽 뮤트에서 디제이 듀오 루카스앤스티브가 오는 23일 공연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루카스앤스티브는 세계 최대 EDM 레이블인 ‘스피닝 레코드’ 소속으로 2011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댄스음악의 유명스타 샘 펠트과 협업한 ‘썸머 온 유’를 발매해 유튜브 조회수 8백만을 기록하는 등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다.최근 퓨처하우스 곡 ‘러브 온 마이 마인드’를
이디야커피가 차 시장을 공략한다.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는 차(Tea) 브랜드인 '이디야 블렌딩티'(Blending Tea)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티(Tea)메뉴를 포함한 자체 브랜드로 여러 가지 과일을 건조해 만든 과일 차와 과일 청을 첨가해 만들었다.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유자 피나콜라다 티', '레몬 스윗플럼 티', '자몽 네이블 오렌지 티' 등 3종으로 가격은 4,200원이다.이디야커피 측은 커피에 이어 프리미엄 차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밥퍼나눔봉사활동에 참여했다. 20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지난 19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은 교촌은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 600여명을 대상으로 대표메뉴 중 하나인 살살치킨을 제공했다.이번 나눔행사에는 교촌을 비롯한 채선당, 바르다김선생 등 주요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여해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교촌은 시식차량을 통해 이근갑 국내사업부문 대표가 직접 배식에 참여해 직접 조리된 치킨을 전달했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지난 1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2016년 서울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지난 해 죠스떡볶이 우수상 수상에 이은 죠스푸드 브랜드로는 2회 연속 수상이다.‘서울시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은 에너지절약과 친환경 경영에 기여한 프랜차이즈 기업 및 가맹점을 발굴, 노하우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한 상으로 포상금도 함께 지원된다.바르다김선생은 이번 에너지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받게 되는 일
공간서비스그룹 토즈가 15주년을 기념해 CJ몰에서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 10만원권 ‘토즈 스터디 패키지’가 1주일만에 품절되면서 오는 21일부터 추가 한정판매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1차 판매와 같은 구성으로 전국 226개 지점에서 사용가능한 선불카드를 최대 15%까지 할인하고 5만원권 구매 시 고급 크리스탈 연필을, 10만원권 구매 시에는 동일 구성에 토즈 노트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는 “매진 이후 추가 판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이 쇄도했다"며 "합리적 가
GS샵은 오는 21일 오후 6시 40분부터 홈쇼핑 업계 최초로 지진 보험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에이스손해보험이 만든 주택화재보험인 '무배당 Chubb홈가드보험'이다. 지진피해 보상을 포함한 10년 만기 비갱신형 상품이며 특약 포함 보험료는 월 1만원대다.김진영 GS샵 금융팀 부장은 "한국도 지진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인식이 확산되는 중에 최근 잇따른 지진 피해가 발생해도 지진 상품이 없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은 롯데주류가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전문 펍이다.서울 잠실과 부산 대연동에 있는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연인과의 달콤한 시간을 위한 ‘커플 이벤트’, 친구들과의 즐거운 모임을 위한 ‘솔로 이벤트’ 등의 콘셉트로 구성됐다.특히 잠실점에서는 23일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고객 50쌍을 대상으로 전문
미래에셋생명은 2013년 2월 오픈한 자사 공식 블로그인 ‘LoveAge 블로그’가 누적 방문자가 100만 명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연초 메인테마를 기업 서비스 브랜드인 ‘LoveAge’(나이를 사랑하는 방법) 콘셉트로 개편한 후 올해에만 62만 명이 블로그를 방문해 빠른 증가세를 보였다고 미래에셋은 설명했다.미래에셋생명 블로그는 클래스(Class), 칼럼(Colum), 스토리(Story), 뉴스룸(Newsroom)의 총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각각 전문가 칼럼, 문화생활, 미래에셋생명 스토
현대캐피탈은 전기차 보급 및 확대에 기여한 공로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현대캐피탈은 19일 경북 포항에서 환경부가 주최한 ‘전기자동차 보급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전기차 보급 및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현대캐피탈 오토사업본부장인 이병휘 상무가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현대캐피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리스· 렌트·할부를 통해 전기차를 판매 중이다. 구매자 별 요구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특히 현대캐피탈은 2012년 국내 최초 전기차 전용 리스 상품을 출시했다.신차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고 중고차 거래 시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오는 20일과 21일 민족 고유의 절기인 동지를 맞아 특별메뉴로 팥죽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지는 24절기 중 하나로 일 년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다. 해가 길어지는 시작을 알린다 하여 ‘작은 설’이라고도 불렸으며 예부터 지난해의 액운을 떨쳐버리고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으로 잡귀와 부정을 막아준다는 붉은 팥죽을 먹는 풍습이 있다.이에 풀잎채에서는 우리 고유의 세시풍속을 되새기고자 특별메뉴로 따뜻한 동지팥죽을 준비했다. 입맛에 따라 새알심 대신 겨울 신메뉴
MPK그룹은 19일 자사 미스터피자가 안전보건공단이 선정하는 ‘안전·행복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안전·행복 프랜차이즈 인증은 안전보건공단이 서비스 업종 사업본부 및 매장의 안전하고 건강한 근로환경을 위해 실시하는 제도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자율적으로 안전보건활동에 관한 시스템을 구축하면 안전보건공단이 컨설팅, 현장 심사를 거쳐 인증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 인증서를 수여한다.미스터피자는 안전보건공단이 지난 2014년 인증 제도를 처음 시행한 이후 10번째 인증을 취득한 프랜차이즈가 됐다. 인증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연인, 친구, 가족 또는 혼자서도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맛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와인이다. 프로포즈 와인, 미니 와인 등 분위기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는 커플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날이다.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연인들을 위해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은 최고의 아이템이다. 또스띠는 이탈리아 대표 스파클링 와인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위트한 향으로 프로포즈 와인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이탈리아 현지에서 많은 사랑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청량리 밥퍼 봉사활동에 김밥을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르다김선생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사회 봉사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19일 청량리 다일 밥퍼운동본부에서 진행한 밥퍼 행사에 약 1,000여명의 이웃들에게 김밥을 제공했다.이번 밥퍼 나눔활동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회적 약자의 위기 극복에 기여하고 프랜차이즈업계 이미지 향상을 위해 협회가 진행하고 있는 나눔 활동 중 일부다. 협회는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함께
금복주는 대표 브랜드 '맛있는 참' 광고 모델로 탤런트 백진희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백진희는 올 초 종영한 MBC 주말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금사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내년 초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씽나인’에서 주연을 맡았다.금복주 관계자는 "백진희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참 소주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금복주 측은 내년 백진희를 내세워 ‘맛있는 참’의 품질 제일주의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가 칵테일 믹서 라인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250 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진로믹서 토닉워터 캔 제품은 알코올 음료와 혼합할 때 사용하는 믹서류 특성을 고려해 개봉 후 한 번에 소비하기 편리한 적정 용량으로 기획된 게 특징이다.최근 ‘혼술’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300 mL 페트(PET)에 이어 혼자서도 한 번에 소비 가능한 250 mL 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진로믹서 토닉워터 캔 제품은 가격은 800원(250ml, 편의점 기준
“간편하고 저렴한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후식은 1,000원짜리 원두커피로 마무리한다.” 경기불황에 편의점업계의 마케팅 기법이 결합돼 만들어낸 직장인들의 점심문화 신 풍속도다. 20일 씨유(CU)에 따르면 올해 편의점 도시락이 매출 1위를 차지했고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9배 늘었다. 지난해 12월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기획·출시한 ‘한판도시락’은 매출 1위(담배 제외)를 기록했다. 또 ‘CU매콤불고기정식’, '매콤 한입 돈가스&소시지 정식‘이 매출 상위 10위 품목에 도시락 3개가
롯데주류는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끼안티 클라시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끼안티 클리시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와 산펠리체 끼안티 클라시코다. 두 제품은 한국 시장을 겨냥해 출시되는 한정 판 제품으로 새해를 알리는 힘찬 수탉의 이미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신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반피 끼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는 토스카나 와인을 세계화시킨 이탈리아 프리미엄 와이너리 반피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주품종인 산지오베제 특유의 산미와 우아한 구조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최근 15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유상증자는 보통주 300만주(150억원)를 발행하는 주주배정 방식으로 대주주인 교보생명이 150억원을 전액 출자했다.주금 납입일인 오는 20일 유상증자가 완료되면 교보생명이 92.51% 지분을, 2대 주주인 일본 라이프넷생명은 7.49%를 각각 보유하게 된다.라이프플래닛은 금융위원회의 설립인가 조건이던 5년간 1,060억원 자본금 확충한다는 계획에 따라 지난 2013년 12월 출범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속모델 블락비의 크리스마스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중 쥬씨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 시 블락비 브로마이드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고객에게 증정되는 브로마이드는 쥬씨와 크리스마스를 함께하는 블락비 멤버들의 화보와 멤버별 사인이 담겨있다.최아람 쥬씨 마케팅 팀장은 “블락비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뒤 블락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동시에 브로마이드 등 굿즈 상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 그 첫 번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