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제3의 보습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 출시와 함께 현아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영상 속 현아는 “보습, 이게다야?”라고 물으며, 진짜 보습에 대해서 묻는다. 쉽게 마르거나 건조해지기 쉬운 수분 보습, 겉돌기만 하는 오일 보습이 아닌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 3의 보습 ‘밀크 보습’을 해답으로 제시하는 것.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의 특징과 밀크 보습의 강점, 맑고 투명한 현아의 모습들이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세련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를 통해 공개된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은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를 더 촘촘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보습 크림이다. 산양유추출물을 50% 함유하여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제공하며, 산양유 밀크 캡슐이 속부터 꽉 찬 피부 보습을 선사해주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튼튼하고 편안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산양유 스킨케어 품목 구매 시 산양유 슬리핑팩 15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산양유 슬리핑팩은 환절기 지친 피부를 수면 시간 동안 편안하게 해주고, 피부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그 동안 출시된 보습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쉽게 마르거나, 겉도는 보습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진정한 보습을 완성시키는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광고 영상은 MBC, SBS를 비롯한 공중파 채널과 인기 케이블 채널인 tvN, JTBC, MBN, 스토리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유튜브(https://youtu.be/IvVi9OEe_k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