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에서 가을 패션을 위한 펀칭 가죽 코트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단독 기획 브랜드인 조르쥬 레쉬는 론칭 이후 최고급 소재와 럭셔리한 디자인, 젠틀우먼을 위한 브랜드라는 콘셉으로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10위에 선정되는 등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우아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발탁,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오는 19일(토) 롯데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정윤정쇼’에서는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위한 필수품인 펀칭 가죽 코트와 함께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보스턴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간절기 시즌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패션피플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조르쥬 레쉬의 펀칭 가죽 코트는 이태리산 고급 양가죽에 레이저로 가공한 일정한 크기의 펀칭 디테일이 특징이다. 시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가볍고 통풍이 잘 되어 특히 간절기 시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운드 카라의 심플한 H라인 코트로 이너웨어의 컬러나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힙을 덮는 충분한 기장과 허리 위 절개선 디테일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 실용적이다.

가죽 소재 패션 아이템은 트렌드의 영향을 받지 않는 간절기 시즌 대표적인 아이템. 펀칭 가죽 코트와 레더 보스턴백은 오피스룩, 데일리룩은 물론이고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2015년 여름 시즌, 펀칭 블라우스와 펀칭 셔츠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가을 시즌, 펀칭 가죽 코트의 인기 역시 기대해볼 만 하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펀칭 가죽 코트는 오는 19일(토) 밤 9시 30분부터 방송되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정윤정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공식몰(www.lotteimall.com)과 조르쥬 레쉬 공식 홈페이지 (www.georgesrech.co.kr) 에서 더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