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방이점 오픈 후 빠르게 입소문이 나며 창업 시장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주목 받기 시작했던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이 8월에만 부산서면점을 시작으로 안산고잔동점, 광주수완점, 전주 혁신점, 김해삼계동점, 아산 용화동점, 광양중동점, 창원경남대점, 부천중동점, 청주서원점, 안양범계점까지 11개 지점을 계약했다.

이처럼 리얼야구존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이유로는 첫 번째, 블루오션 창업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치킨집, 빵집, 카페 등은 경쟁이 치열할 뿐만 아니라 살아남기 위한 무한 경쟁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결국 버티지 못하고 폐업을 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스크린야구는 경쟁 아이템이 없는 독창적인 사업으로 안정성이 보장되고 있다.

두 번째, 높은 수익성이 보장된다. 창업 한 모든 매장에서 투자대비 월 수익률이 6~7%며 매출대비 80%가 순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순천점은 현재 월 5,000만원 정도의 매출로3,5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이 발생하고 있다.

세 번째,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이다.오픈 당일부터 매출을 낼 수 있도록 계약과 동시에 마케팅 지원이 이어져 첫 달부터 큰 흑자를 내는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8월 21일에 오픈한 부산 경성대점은 일 매출 300만원이상이며 월 7,0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네 번째, 현재에 안주 하지 않고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점주 입장에서 높게 평가 되었다.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은 2015년 12월에는 업그레이드 2.0버전을 출시 할 예정이다.

이런 이유로 황금상권 선점을 위해 창업대기자가 줄을 서고 있을 정도이다.

리얼야구존 권한조 사업부분 총괄 CEO는 "최근 창업 트렌드는 스크린야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리얼야구존 창업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성장률 250%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전하며, "리얼야구존은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연구개발에 힘써 하드웨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이다. 또한, 점주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이라 강조했다.

전국 36개 지점이 성업 중인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은 예비 창업자를 위해 일일 점주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본사 및 직영점의 운영을 참관 및 직접적인 질의, 응답도 가능하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

창업문의: 070-7094-3112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