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여 풍요로운 음식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지만 과식으로 탈이 나거나 과음으로 숙취에 시달리는 등 후유증을 겪는 경우도 많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런 명절증후군의 예방을 돕기 위해 저칼로리 음료와 숙취해소음료를 추천했다.

■ 더부룩해진 속 진정시키는데 도움 주는 탄산수 ‘디아망’

 

▲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350 mL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전이나 육류 등 기름진 명절 음식을 먹을 때는 느끼함을 덜면서 칼로리와 당분, 카페인이 없는 탄산수가 제격이다.

하이트진로음료의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은 냉장 주입 공법으로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해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탄산수다.

깔끔하고 깨끗한 맛의 ‘디아망 플레인’과 라임향이 첨가된 ‘디아망 라임향’ 2가지로 구성돼 단맛을 싫어하는 어른들은 물론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아이들도 건강하게 마시기에 좋다.

■ 숙취 예방에 효과적인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

 

▲ 하이트진로음료 ‘술 깨는 비밀’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추석에는 과식뿐 아니라 과음을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음주 전후로 숙취해소음료를 챙기는 것이 다음날 숙취 예방에 효과적이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술 깨는 비밀’은 숙취해소 효과가 탁월하고 포도당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마름을 주원료로 했다.

헛개나무열매 추출물과 L-아스파라긴 등을 사용해 숙취와 취기를 유발하는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를 동시에 분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몽 과즙을 함유해 부드러운 음용감을 강화하고 식이섬유를 첨가해 배변활동을 향상시켜 장 건강에도 좋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