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하나카드가 이달부터 10월까지 늦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1Q Pay'에서 응모 후 10월 말까지 해외이용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1만 하나머니 △300만원 이상 2만 하나머니와 SPC 모바일쿠폰 1만원권 △500만원 이상 3만 하나머니와 SPC 모바일쿠폰 2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이용금액은 해외에서 직접 사용한 것뿐 아니라 해외 온라인사이트에서 이용한 금액도 포함된다.

응모 후 글로벌 숙박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어 △씨트립 등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300달러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한다.

아고다에서 이달 내에 호텔을 예약하면(투숙일 내년 1월까지) 이탈리아와 말레이시아 호텔의 경우 10% 할인해 준다. 호텔스닷컴은 올해 9월까지 응모 후 2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등(1명) 대만호텔 2박 숙박권 △2등(2명) 제주 라마다 프라자 호텔 1박 숙박권 △3등(8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등을 제공한다. 올해 12월까지 예약하면(투숙일 내년 12월까지) 유럽 및 미국 호텔 10% 할인, 전 세계 호텔 8%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인터파크 투어 △내일투어 △오마이트립 △투어익스프레스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해외항공권을 최대 20% 즉시할인하고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만 있으면 인천공항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lobal Must Have' 서비스도 연중 상시 진행 중"이라며 "공항철도?면세점?식음료점?라운지?호텔?스파?로밍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해외 나가는 손님들에게는 안성맞춤 서비스"라고 말했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