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비씨카드는 추석 시즌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쇼핑몰 최대 50% 할인 ▲간편결제 이용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전국 유명음식점 10% 할인 ▲반려동물·키덜트 관련 업종 결제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추석선물 최대 50% 할인 ‘싸고 풍성하게’

추석기간 비씨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온라인쇼핑몰(SSG.COM)에서는 추석 명절 상품 최대 14%(최대 8만원 쿠폰·청구할인), 티몬에서는 기획상품을 최대 20%, 2만원까지 깎아준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할인(최대 10만원까지) 혜택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내달 4일까지 최대 30%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10월 5일까지 최대 반값까지 값을 낮췄다. GS수퍼는 다음달 8일까지 최대 40% 할인에 더해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간편결제로 편안한 결제, 시원한 경품

내달 말까지 간편결제 플랫폼에 비씨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비씨카드로 paybooc,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삼성페이를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아이폰8 64G(3명) ▲CLiP 포인트 5만점(100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paybooc으로 로그인 및 결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5,000원 캐시백 할인 혜택도 추가로 선물한다.

■친척모임으로, 여행으로…전국 각지 맛집 220곳 할인

비씨카드는 서울, 부산, 대구, 창원 등 전국 각지의 맛집 220곳을 선정해 내달부터 11월 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20일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는 맛집에서 10% 할인 혜택 또는 무료 메뉴가 제공된다.

이밖에 내달 29일까지 홈페이지내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관련 업종 캐시백을 1만원까지 지급한다. 내달 9일까지는 키덜트족을 위해 마블 대형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걸었다. 같은 기간 전체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마련했다. (~10/9까지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김진철 비씨카드 영업부문장은 “열흘 간의 긴 추석 연휴를 비씨카드 혜택으로 채워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