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가 이번 연말 포인트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한스경제 김지영] '페이코'가 이번 연말에 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게임 아이템 할인, 경품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23일 구글플레이(Google Play)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0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넷마블, 넥슨, 엔씨소프트 등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페이코'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구입시 5%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용 대상은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액스(AxE)’, ‘다크어벤저3’, ‘모두의마블 for Kakao’, ‘한게임 포커’, ‘크루세이더퀘스트’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진행된다. 

‘페이코’ 첫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글플레이에서 각종 인앱결제와 유료앱, 영화, 도서, 뉴스 콘텐츠를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페이코’를 처음 이용한 결제자 전원에게는 ‘페이코’ 가맹점인 ‘카페 아티제’와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인기 모바일 게임 ‘크루세이더퀘스트’ 500원 할인쿠폰 등 3종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만 명에게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NHN페이코 측은 “한국 구글플레이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결제수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방학, 명절, 연휴 등 국내 특수 시즌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코’는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2015년 8월 정식 서비스 이후 쇼핑, 편의점, 항공, 외식, 화장품, 공공요금, 백화점 등으로 온•오프라인 결제처를 확대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