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이자 에듀테이너인 라이언킴이 학부모를 위한 ‘올바른 영어 교육’ 강연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케이엠에듀)

 

 

교육 전문 매니지먼트 케이엠에듀는 소속 대표강사 라이언킴이 오는 23일 오전 10시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감성힐링 교육특강쇼’에서 자녀 영어교육 비법에 대한 특강을 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날 강연에서는 현교육의 실태에 대한 설명 및 이해, 변화하는 환경에 대비한 방향성, 연령별 구체적인 학습전략 제시 및 영어 공부에 대한 비전 등이 제시될 예정이다.

강사로 나서는 라이언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rter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했다. 또, ‘서울 아덱스(AEDX) 2009’에서는 56개국 참모총장의 통역 및 의전 일정 조율 역할을 맡은 바 있다.

라이언킴은 쿠웨이트 파병 당시 미군 부대의 미공군성 장관이 방문했을 때 한국 다이만 부대단장 및 공군성 장관을 통역했던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 다양한 영어 관련 저서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화려한 이력도 가지고 있어 이날 강연에 참석하는 학부모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