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한스경제 김지영] 액토즈소프트가 2018년 상반기에 선보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미리 체험해 볼 참가자를 찾는다.

액토즈소프트는 26일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모집은 26일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 계정을 가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만 명이 테스트 기회를 가진다.

액토즈소프트는 테스트를 통해 게임 밸런스 및 최적화, 서비스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한다. 또한 각종 지표 및 이용자 피드백을 수집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참가자 모집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일까지 시범 테스트 신청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칭호 ‘최초의 모험가’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2018 탁상 캘린터’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얼굴 키체인’도 제공한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수가 특정 목표치에 도달할 때마다 ‘드래곤코인(게임캐시)’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2018년 상반기 정식 출시 예정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인기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방대한 모험 스토리를 담은 세계관과 동화 같은 그래픽, 3D 논타켓팅 방식의 조작 등 원작의 게임성과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3월 중국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중국에서 2017 최고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