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승 눈썰매. /사진=에버랜드.

[한국스포츠경제 신화섭] 에버랜드는 오는 3월 4일까지 익사이팅 겨울축제 '스노우 페스티벌'(Snow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윈 더 윈터(Win the Winter)'라는 컨셉트로 겨울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우선, 알파인 지역을 눈썰매부터 트램펄린까지 다양한 실내외 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터로 새롭게 조성했다. 에버랜드의 겨울철 최고 인기시설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가 뮌히, 융프라우 코스에 이어 지난 달 30일 가장 스릴 있는 아이거 코스까지 모두 오픈하며 3개 눈썰매 코스를 풀가동 중이다. 특히 에버랜드가 올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4인용 눈썰매는 최대 4명까지 서로 마주보며 동시에 탑승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인기이다.

또한 에버랜드는 어린이들이 야외뿐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도 뛰어 놀 수 있도록 키즈 트램펄린 '팝핑 점핑'을 3월 4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알파인 식당 내부에 약 660㎡(200평) 규모로 마련된 '팝핑 점핑'은 스프링이 달린 다양한 크기의 탄력 매트 위를 뛰어 노는 트램펄린(일명 방방이) 놀이시설이다.

스노우 사파리. /사진=에버랜드.

판다, 호랑이, 불곰 등 인기 동물들이 살고 있는 에버랜드 동물원은 1월 1일부터 눈과 얼음으로 가득한 겨울왕국으로 변신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판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판다월드에는 판다들을 위한 거대한 '눈 속 놀이터'가 만들어졌고, 호랑이, 불곰 등 맹수들이 사는 사파리월드도 눈과 빙벽으로 뒤덮인 '스노우 사파리'로 변신해 이색 사파리 체험을 선사한다. 원숭이들이 모여 사는 몽키밸리에서는 거대한 빙벽 앞에서 일본 원숭이들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온탕에 들어가 온천욕을 즐기는 재미있는 모습도 펼쳐진다.

신화섭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