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자’ 국내 정식출간
▲ 블리자드가 28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을 배경으로 한 소설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자'를 국내 정식 출간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시기를 배경으로 한 소설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자’를 27일 국내에 정식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설은 고대 유적을 발굴하던 중 죽은 프로토스의 영혼과 한 몸이 되어 프로토스의 지식과 역사를 전하기 위한 고된 여정을 떠나는 고고학자 제이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저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쟁범죄’, ‘스타크래프트 II: 악마의 최후’ 등을 집필한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집필을 맡았다.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sc2/ko/blog/18909111)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멀티플레이어 클로즈 베타 테스트 중인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II 3부작의 마지막 확장팩으로 이전 버전 확장팩 라이선스가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독립적 제품이다.

채성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