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과일티’ 4종

 

 

‘주커피’가 늦가을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과일티’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주커피 신메뉴는 비타민C 등 영양소가 풍부한 자몽, 한라봉, 레몬, 사과와 유자를 활용한 허니몽, 허니봉, 레몬진저에일, 애플유자에일이다. 향긋한 풍미는 물론 과일 과육을 듬뿍 넣어 깊은 맛과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음료 위에 과일 슬라이스를 토핑해 상큼한 맛을 더했다. ‘허니몽’과 ‘허니봉’은 각 4,500원, ‘레몬진저에일’과 ‘애플유자에일’은 각 4,000원이다.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바나나쌀과자’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무농약 현미와 바나나를 함께 넣은 ‘아기랑 소곤소곤 바나나쌀과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기농 현미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바나나를 배합한 친환경 쌀과자다. 하루 필수 영양소를 모두 채울 수 있도록 맞춤 설계 되었으며, 칼슘 성분이 강화돼 유아기 골격 형성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양평에서 자란 유기농 현미만을 사용했다. 12개월부터 섭취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3,900원이다.

 

써모스코리아 보온도시락 ’TKLA-1600F’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2015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대용량 보온도시락 ‘TKLA-1600F’를 출시했다. 높은 보온력과 넉넉한 용량을 자랑해 든든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제격이다. 밥 용기 1개(340ml), 국 용기 1개(300ml), 반찬 용기 2개(170ml, 250ml) 총 4개의 용기로 구성됐고 6시간 기준 65도를 유지하는 보온 효력으로 아침에 준비한 음식을 오후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밥 용기와 국 용기 및 수저에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색상은 블루, 그레이 총 2가지로 선보인다.

 

무학 ‘좋은데이 파인’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여섯번째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좋은데이 파인(파인애플)’을 출시했다. 파인애플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좋은데이 파인’은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3.5도에 파인애플 과즙이 함유된 리큐르 제품으로 병뚜껑과 라벨은 연두색으로 디자인했다. 이로써 무학의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레드(석류)·스칼렛(자몽)·옐로(유자)·블루(블루베리)·핑크(복숭아)·파인(파인애플)을 합쳐 모두 6종으로 늘어났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