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오는 5월, 브랜드 베스트셀러 ‘어메이징 그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amazing grace limited edition)’ 3종을 출시한다.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인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는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청결한 후리지아 향과 머스크 향을 통해 고유의 클래식한 향을 선사한다.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적인 여성의 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체취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번에 출시되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3종으로, ‘프래그런스 롤-온(fragrance roll-on)’, ‘바디 스프리츠(body spritz)’, ‘휘프드 바디 크림(whipped body cream)’이다.

피부에 은은한 플로럴 향과 보습을 동시에 제공하는 ‘바디 스프리츠’는 샤워 후 가볍게 뿌리거나 다른 향수의 베이스 코트로 사용이 가능하며, ‘휘프드 바디 크림’은 피부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프래그런스 롤-온’은 외출 시 손과 목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산뜻하고 정교한 플로럴 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필로소피의 프래그런스(fragrance) 라인은 단순히 향기를 전달하는 것뿐 아니라 여성의 삶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필로소피의 철학이 잘 녹아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프래그런스 라인에는 ‘어메이징 그레이스’외에도 ‘퓨어 그레이스(pure grace)’, ‘리빙 그레이스(living grace)’ 그리고 ‘러브 스웨프트(love swept)’가 있다.

5월 출시되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창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롯데닷컴(lotte.com), 엘롯데(ellotte.com), 롯데 아이몰 (lotteimall.co.kr), 신세계몰(shinsegaemall.com), H몰(hyundaihmall.com), GS몰(gsshop.com), CJ몰(cj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