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이 온라인 게임 3종 이벤트로 유저 공략에 나선다.

먼저 MMORPG ‘미르의 전설3’에서는 오는 11일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무한의 탑은 개인으로 입장이 제한돼 있으며, 100층으로 구성된 일반 던전을 모두 클리어해야 영웅 던전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 층별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정해진 시간 안에 모두 제거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고, 매 단계마다 ‘무한의 징표’가 제공될 예정이다. 무한의 징표는 일반, 영웅 두 종류로 나뉘며 획득한 개수에 따라 낡은서적함 및 무한의 목걸이, 무한의 팔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반복 입장할 경우 캐릭터 스텟 및 외형 강화 효과를 지닌 ‘흑암룡패’를 랜덤으로 지급하고,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정수 아이템을 20층마다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MMORPG ‘미르의 전설2’에서는 ‘농업인의 날(11일)’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2주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 출현하는 ‘식멸괴’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큰씨앗’ 아이템을 제공하고, 해당 아이템 8개를 모아 토용지관리 NPC에게 전달 시 이벤트 맵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이벤트 맵은 각기 다르게 입장되며, 이벤트 아이템 구매 및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맵에서는 농부 NPC에게 ‘숨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숨결 아이템은 부활, 즉시 회복, 체력 증가 등 5종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일반 몬스터를 많이 사냥할수록 보스 몬스터 출현 기회가 높아지며, 몬스터 사냥 시 갑옷, 무기 장비, 보옥정자개 등의 보상 아이템뿐만 아니라 ‘미르 환’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MMORPG ‘이카루스’는 빼빼로데이(11일)를 기념해 ‘달콤살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와이디온라인은 이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이카 막대과자 부스터’를 지급할 계획이다. 해당 부스터 사용 시 모든 공격력 및 최대 생명력이 11% 증가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게임 내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낚시 11회 성공, 펠로우 길들이기 등의 미션을 통해 강화석 행운상자, PC방 프리미엄 행운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1,111마리 이상 사냥하는 유저에게 행운상자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빼빼로데이 관련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