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사진=MBC

[한국스포츠경제 이성봉] ‘복면가왕’에 출연한 강다니엘 스페셜 영상이 화제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제작진은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지난주 강다니엘의 활약상과 리액션이 2분 가량 담겨 있다. 제작진은 강다니엘의 리액션마다 '음악감상 녤', '박수친다 녤', '무각본 댄스 녤', '이미 열렸다 녤', '촉이 왔다, 녤' 등 별명을 붙여 설명했다. '녤'은 강다니엘의 애칭이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실시간TOP100’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사흘째 상위권에 올라있다. 11일 오후 4시 기준으로 18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특히 ‘복면가왕’ 제작진이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가 아닌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연예인의 스페셜 영상을 제작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는 팬들을 위한 서비스 영상으로 풀이된다.

이에 팬들은 댓글에 "복면가왕 사랑해요, 강다니엘 이번주도 본방사수", "강다니엘 미치겠다, 왕귀여워", "감사합니다, 영상...강다니엘 너무 귀여워 이번주도 본방 사수할게요", "복면가왕 강다니엘 모아보기라니 너무 좋다. 리액션 부자 강다니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이번 주에도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 주 강다니엘은 연예인 판정단으로 자리해 돋보이는 추리는 물론 화려한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이성봉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