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현아] 배우 이재균이 MBC 월화극 위대한 유혹자에서 우도환과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주인공 박수영(조이)를 두고 우도환과 본격 기싸움을 시작했다.

이재균이 맡은 기영은 27일 방송에서 극중 태희(박수영)에게 로펌에서의 아르바이트를 제안했다. 문제는 시현(우도환)의 반응이었다. 시현은 태희가 아르바이트에 흥미를 보이자 불만을 표시했고, 태희는 “빠져달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무안해 하던 시현에게 불씨를 던진 건 기영이었다. 기영은 시현에게 수지(문가영)의 안부를 물어보며 “오빠한테 여동생 안부를 묻는 게 이상한가” 라고 언급했다. 시현의 민감한 부분은 건드리자 시현은 “수지 감정을 단순히 ‘삐졌다’고 비하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라고 응수하며 적대감을 내비쳤다.

두 사람의 감정 싸움은 태희가 기영의 사무실에 가겠다고 하면서 기영의 승리로 끝난 듯 했다. 그러나 기영의 완벽한 승리로 이어지지는 못했다. 아르바이트 면접인 줄 알고 갔던 태희는 기영의 갑작스러운 데이트 신청을 받자 두 사람의 관계를 두고 명확한 선을 그었다. 그리고 기영은 그런 태희의 모습을 보면서 정작 하고 싶은 말은 하지 못하고 보내야만 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기영이 결혼 상대인 혜정(오하늬)을 두고도 태희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했고, 태희를 사랑 게임의 대상에서 진짜 설레이는 이성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시현과의 삼각관계가 예고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위대한 유혹자’ 캡처

이현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