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4월 패키지 이벤트 진행/사진=롯데호텔제주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롯데호텔제주가 가정의 달 5월 앞두고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Kids Camp Package)’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이벤트는 5월 노동자의 날(1일), 어린이날(5일), 석가탄신일(22일) 등으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이 제주를 찾을 것을 예상, 5월을 피해 4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꾸려졌다.

먼저,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룸 1박, 3인 조식(성인2+소인1)을 포함, 제주 녹차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빙수인 ‘녹녹빙수’, 미니바 올-프리(All-Free)혜택, 수영복 세탁 서비스(인당 4피스, 박당 제공) 등의 혜택을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룸서비스 피자세트와 키즈캠프 1회가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방문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프로그램이 소인 대상으로 1회 무료 제공된다. 호텔 소속 전문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피자와 쿠키 만들기, 감귤농장투어, 별빛달빛 캠프 등 교육과 체험효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Florescence Festival)’을 개최한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이국적인 호텔을 배경으로 튤립(4월)과 해바라기(5월)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