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사업장별로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완연한 봄을 맞아 여행객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봄 힐링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등 하루 총 3회 30분씩 수목원 해설사와 함께 숲 속의 작은 유럽 수목원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구석구석 즐길 수 있다.

‘봄 사진 콘테스트’도 6월 8일까지 펼쳐진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제이든가든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이름과 연락처를 보내면, 수상자에게는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제이가든 초대권,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수상작과 담첨자느6월 15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21일에는 추천의 유명 플리마켓인 ‘라온마켓’이 제이드가든 내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제이드가든은 경춘선 굴봉산역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상봉역에서 춘천행 열차를 타면 굴봉산역(제이드가든)까지 약 1시간 정도 소요돼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이드가든에서 매일 굴봉산역에서 수목원으로 향하는 셔틀버스 운행을 하고 있어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화리조트 경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18 벚꽃 사진 콘테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경주에서 벚꽃과 찍은 재미있는 사진을 이름과 연락처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최대 3장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심사 기준은 작품성보다는 재미에 초점을 둘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감와인레귤러세트, 뽀로로 아쿠와 빌리지 입장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수상작과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 경주에는 지난해 오픈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자리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이용, 14가지의 테마로 조성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뽀로로 캐릭터의 다양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종 어트랙션과 공연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규모에 지하 75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수를 사용, 아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사진 콘테스트와 벚꽃 사진 콘테스트, 이용 문의 등은 제이드가든 수목원 및 한화리조트 경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