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이솝(Aesop)은 ‘가정의 달’을 맞아 변함없이 사랑을 주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세트 4종을 제안한다.

‘제라늄바디케어 2종’은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와 바디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라늄 리프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만다린 껍질, 베르가못 오일은 오염된 피부를 소독하고 정화해 준다. 예민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

‘레저렉션핸드케어 2종’은 이솝의 베스트셀러인 핸드 워시와핸드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는순한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만다린 라인드 오일이 소독 및 세균 증식을 억제해 청결한 손을유지해준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로즈메리 잎오일이 손과 큐티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 유리병의 자(Jar)타입으로 소장가치는 물론 집이나 사무실에 두고 쓰기 적합하다.

그 외, 풍부한 수분 및 비타민 성분을 담은 ‘퍼펙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스킨케어 기프트 키트 ‘세라믹’이 있다.

5월 13일까지 이솝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aesop.com)에서 구매 시 무료배송및 이솝 웰컴 팩(클래식 샴푸 및 컨디셔너 각 50ml)이증정되며, 이솝 시그너처 스토어 및 백화점 매장에서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이솝 허브티 패킷을 증정(15만원 구매고객 대상)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