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진큐어가 최근 출시한 엔진복원첨가제 ‘엔진큐어 프리미엄’ 제품이 운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주)엔진큐어에 따르면 최근 출시한 ‘엔진큐어 프리미엄’은 주유소에서 파는 시중 엔진첨가제와는 다른 고급화된 제품이다. 

‘엔진큐어 프리미엄’은 엔진 내부의 흠집들을 메워주고 메워진 실린더 금속표면을 매끄럽게 코팅을 해줘 엔진상태를 새 차처럼 만들어 준다. 

엔진 표면에 있는 무수한 기공들과 흠집을 메워줌으로써 불필요한 연료소모를 방지하고 엔진 출력을 상승시켜 연료절감과 매연감소, 소음감소, 엔진오일 수명연장의 효과를 볼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7~8km정도의 복합연비를 보이던 차량에 ‘엔진큐어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 후 10km이상 연비가 향상된다. 화물차는 10년간 약1억700만원 절감(25톤 트럭, 연간 20만㎞운행 시 1리터당 1000원 기준<3.5k㎞/1리터기준>)이 되며, 승용차는 10년간 약 860만원이 절감(중형차, 연간 3만㎞운행 시 휘발유 1리터당 1300원 기준<10㎞/1리터 기준>)이 된다. 

‘엔진큐어 프리미엄’은 승용차, 버스, 대형트럭, 소형선박, 농기계, 오토바이, 중소형 발전기 등 모든 내연기관의 엔진에 사용 가능하다. 현재 중국 등 세계 5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