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좋은콘서트#1’ 티켓 오픈 안내. /사진=멜론티켓 홈페이지 

멜론티켓이 19일 오후 7시 Mnet 오디션프로그램 ‘고등래퍼2’ 출신 래퍼들이 출연하는 ‘슈퍼루키:좋은콘서트#1’ 티켓팅을 시작한다. 이 가운데 티켓팅 성공을 위한 ‘꿀팁’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슈퍼루키’는 다음달 7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12일에는 서울, 26일에는 광주에서 연달아 개최된다. 이 공연에는 ‘고등래퍼2’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김하온(HAON), 이병재(Vinxen), 배연서(WEBSTER B), 윤진영(Clloud), 조원우(H2ADIN), 김윤호(Yenjamin)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각 공연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켓 사격은 △스탠딩VIP석 55,000원 △스탠딩R석 44,000원 △지정석S석 33,000원이다. 

우선 PC 예매 시에는 브라우저 팝업 차단으로 예매창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다. 사전에 브라우저 팝업 차단을 반드시 해제해야 한다.

멜론티켓 예매를 위해선 멜론 아이디가 필요하므로 비회원이라면 미리 가입할 필요가 있다. 로그인 과정에서 최초 1회의 본인인증을 요구하기 때문에 본인인증도 미리 진행해두는 것이 좋다. 

예매 전 배송지 정보를 미리 입력해두는 것 역시 빠른 티켓팅에 도움이 된다. 

일부 멜론티켓 이용자들은 초 단위까지 나오는 서버시계를 미리 켜 두라고 충고하기도 했다. 

결제 수단은 무통장 입금으로 하면 카드 결제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무통장 입금시 다음날 23시 59분까지 결제 금액을 입금하면 된다. 예매를 완료한 후 무통장 입금을 신용카드 결제 옵션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뉴스앤이슈팀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