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가이자 에듀테이너인 라이언킴이 KBS 라디오 프로그램 ‘김성주 가요광장’ 탑팀(Top Team)에 합류한다.

▲ 라이언킴 (사진제공=케이엠에듀)

‘김성주의 가요광장’ 탑팀은 각 분야의 국내 대표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청취자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주는 코너다.

이번에 고민을 의뢰한 청취자는 6세 어린아이의 학부모로, 영어에 관심이 많은 아이의 영어공부 방법 및 실생활에서 영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과 관련해 상담을 요청했다.

라이언킴은 27일 방송에 출연해 조기 교육과 관련한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케이엠에듀(KMEDU·대표 박수형) 소속이며 소원영의 대표원장인 라이언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rter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했다. 또, ‘서울 아덱스(AEDX) 2009’에서는 56개국 참모총장의 통역 및 의전 일정 조율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 다양한 영어 관련 저서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화려한 이력도 가지고 있어 청취자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