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수상/사진=내일투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내일투어는 브랜드인 금까기가 6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여행사(개별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내일투어 측에 따르면,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금까기’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지역별 코디네이터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세심하게 반영이 가능하며 오직 고객 한명만을 위해 여행을 구성하는 상품이라고 전했다. 현재 유럽, 동남아, 미주 등 약 2500여개의 상품이 출시돼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내일투어는 2012년 해당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도 수상함을써 6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내일투어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물론,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오래도록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