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리무라 'R5 LE' 구매 고객 대상 쿨링 기능 갖춘 티셔츠 선착순 증정 

[한스경제 이성노] 한국쉘석유(이하 한국쉘)가 대형트럭용 합성디젤 엔진오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쉘이 '쉘 리무라 R5 LE'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고급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한국쉘석유 

한국쉘은 7월 19일까지 '쉘 리무라 R5 LE'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고급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지난해부터 실시해온 진정한 나의 목적지(Real Destination) 캠페인의 일환이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편안하고 시원한 주행 환경 조성을 통해 트럭 운전자들의 피로 없는 안전 운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쉘은 전국 리무라 브랜드샵을 통해 '쉘 리무라 R5 LE 10W-40'을 1회 20리터 이상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쿨링 기능을 갖춘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쉘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리무라 R5 LE는 중·대형 트럭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합성 디젤 엔진오일이다.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의 적용으로 산성 침전물 억제 및 마모 방지 기능을 갖춰 강력한 엔진 보호력을 자랑한다. 또한, 연비 향상 및 탁월한 오일 점도 유지력을 발휘해 차량 유지비 절감에 도움을 준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이벤트가 탁월한 연비 절감 능력과 한층 강화된 엔진 보호력으로 트럭 운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쉘 리무라 R5 LE를 직접 경험해 보고 사은 혜택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