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사진=롯데호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롯데호텔이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할 수 있다. 가입 후 100일 이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투숙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빌리지 포인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롯데호텔(롯데뉴욕팰리스,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팰리스 제외)과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프리빌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시그니엘서울 프리미어룸 1박 숙박권, 2등에게는 L7홍대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3등에게는 L7강남 퀸즈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프리빌리지 회원 가입 후에는 전용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Always Double benefit’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서비스,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여기에 미화 5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