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지호]YG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3일, 롯데 동부산몰 1층 라코스메틱에서 ‘SUMMER MAKE-UP SHOW’를 진행했다고 5일 전했다.

지난 가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이번 메이크업 쇼는 YG 모델 에이전시인 YG KPLUS의 부산 아카데미 예비모델들이 출연해 여름 시즌을 대비한 다양한 문샷의 워터 푸르프 상품들을 소개했다. 

문샷은 피부 도포 시 시원한 쿨링감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 ‘멀티 프로텍션 유브이 바운서’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울트라 라이트 레이어링 쿠션인 ‘마이크로핏 쿠션’, 부드럽고 매끈한 텍스처가 강력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지속하는 ‘와이어리스’까지 여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하고 이에 맞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해 현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문샷 측은 “뷰티 셀럽들이 사랑하는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은 앞으로도 최신 트랜드 메이크업과 뷰티 팁을 알려주는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트랜디한 색조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샷은 YG KPLUS와 함께 뷰티 모델 콘테스트, 모델 메이크업 강의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패션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색조화장품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지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