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재웅] 르노 클리오가 6월 한달 간 견적 상담 및 청약, 출고 고객에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6월 중 ‘CLIO The Seducti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르노삼성 e-쇼룸에서 클리오 온라인을 구매 청약 후 차량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 10.5와 애플 펜슬 10대를 준비했다.

또 르노삼성 e-쇼룸에서 온라인 견적만 저장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e-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200명에 증정한다.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

아울러 르노삼성은 전국 판매 전시장에서 클리오 시승 기회를 제공 중이다. 오프라인에서 바로 접수할 수 있으며, 르노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미리 예약 가능하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로 최상의 주행성능과 연비를 위한 동급 대비 한층 넓고 낮은 차체, 공기역학적인 요소들을 갖췄다”며 “무엇보다 클리오는 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되는 수입차임에도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230여개 판매 전시장과 4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김재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