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이성노 기자]7일부터 13일까지 추첨 통해 3850명에게 증정

[한스경제 이성노] 현대홈쇼핑이 음식 배달전문 앱인 '요기요'와 함께 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요기요 구매 고객 3,850명을 추첨해 1만8,000원 상당의 '요기요 럭키 쿠폰'을 증정하는 '현대홈쇼핑X요기요 행운슈팅'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요기요 구매 고객 3,850명을 추첨해 1만8,000원 상당의 '요기요 럭키 쿠폰'을 증정하는 '현대홈쇼핑X요기요 행운슈팅'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에 방송되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3,500명에게 요기요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플러스샵(데이터방송) 채널에서 구매한 고객 중 350명을 추첨해 동일한 혜택을 준다.

현대홈쇼핑은 다가오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등 대형 스포츠 행사에 맞춰 남성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등 남성 속옷을 비롯한 패션상품, 에어컨·TV와 같은 대형 가전 등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달 중순부터 글로벌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동안 TV 시청을 하며 야식을 먹는 고객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남성 고객의 TV 시청이 집중되는 만큼 관련 상품군 편성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성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