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6/8~8/19, 아쿠아마스크 또는 액션캠 추가 배터리 등 사은품 증정

[한스경제 김민혜] 여름 휴가 및 여행 시즌을 맞아 소니코리아가 6월 8일부터 8월 19일까지 소니 ‘액션캠 BOSS’ 구매 고객 대상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대상인 4K 액션캠 ‘FDR-X3000R’과 ’FDR-X3000’, 풀HD 액션캠 ‘HDR-AS300R’과 ‘HDR-AS300’은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B.O.SS., Balanced Optical SteadyShot)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소니코리아가 액션캠 정품등록 행사를 실시한다.

B.O.SS. 기능은 렌즈와 센서 유닛이 일체화된 상태에서 주변 흔들림을 분석하고 균형을 유지하게 해 기존 전자식 손떨림 보정의 단점을 크게 개선해준다. 흔들림이 심한 촬영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특히 FDR-X3000 시리즈의 경우 4K 촬영에서도 B.O.SS. 기능이 지원돼 흔들림이 적은 초고해상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2017년 국내 액션캠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4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6월~8월 여름 시즌의 판매량은 3월~5월과 비교해 30% 이상 높았다. B.O.SS. 기능이 탑재된  FDR-X3000과 HDR-AS300 시리즈를 중심으로 소니 액션캠은 국내 액션캠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모델 구매 고객들이 8월 26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간편하게 스노클링이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인 ‘네오홀릭 아쿠아마스크 오션’ 또는 ‘액션캠 추가 배터리(NP-BX1)’ 중에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시언을 소니 액션캠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이시언의 소니 액션캠 여름 캠페인 영상은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KbeENbrFZH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수요가 높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정품등록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소니 액션캠과 함께 여행의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기록하고, 평범한 일상 생활 속에서도 소니 액션캠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모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