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가 내년 1월 3일까지 G마켓, 옥션 및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자사의 대표 전동칫솔 모델을 특가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오랄-비 역사상 가장 진화한 전동칫솔인 스마트시리즈,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프로3000(PRO3000) 및 어린이용 충전식 전동칫솔인 스테이지스 파워 등 독일에서 직접 제조된 전동칫솔 3종이 포함됐다. 특히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구매 시 양치하는 동안 더욱 편리하게 오랄-비 앱을 통해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포함한 한정판 기프트 케이스를 증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기획전 내에서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몰에 따라 맥북에어, 아이폰6, 닥터드레 블루투스 스피커 및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대한치과의사협회 추천 공식 브랜드인 만큼 충치, 잇몸질환, 착색 등 구강 건강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전문가 답변을 제공하며, 문의만 해도 매주 100명을 추첨해 오랄-비 칫솔 2종을 포함한 파우치를 증정한다.

 

오랄-비 마케팅 박정연 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매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 구강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오랄-비 전동칫솔로 가족이나 연인에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랄-비 전동칫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랄-비 홈페이지(www.oral-b.co.kr) 및 소비자 상담실(080-920-6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