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정 원장

현재 대한민국은 K-POP으로 대변되는 K-컬쳐 시장에 K-뷰티 열풍이 거세게 불어 세계뷰티 시장에 중심이 된지도 오래됐다. 

특히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 피부 표피와 진피사이에 색소를 주입시켜 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하는 뷰티 시술인 반영구화장은 땀과 유분이 많아지고 물놀이와 같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에 인기를 끌고 있다. 수정메이크업이 필요 없고, 수술 없이 외모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것. 

대구 ‘밀라뷰티’ 신현정 원장은 이런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들 중 하나다. 신 원장은 “피부에 색소를 주입하는 만큼 부작용 없는 시술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재시술 시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데미지를 최소화 하는 방법, 피부에 상처 없이 시술하는 방법 등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연구를 거듭해 탄생한 커스터마이징 시술과 자연스러움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신 원장이 대표로 있는 밀라뷰티는 ‘밀리언라인즈 뷰티’다. 즉 백만 번 이상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아름다움이란 뜻으로 신 원장의 노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브랜드다. 그래서 밀라뷰티는 상담 시간과 시술 시간에 많은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철저하게 고객맞춤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마다 시술시간과 과정, 방법이 상이하다”며, “연령, 체질, 피부타입까지 꼼꼼하게 분석해 일회성 시술에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며 시술하는 것”이라며 자신의 신념을 말했다. 

한편 ‘반영구 마스터’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는 밀라뷰티는 네일, 왁싱, 속눈썹, 피부관리까지 진행하는 토탈 뷰티샵이다.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시술 공간과 호텔같은 안락함을 주는 인테리어로 고객을 위한 맞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는 애드버토리얼(advertorial)기사 입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