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카루스M' 공식카페 메인화면 캡처

[한스경제=이상빈 기자] MMORPG 게임 '이카루스M'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카루스M'은 31일 공식카페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5일까지 6일간 이용자가 '최고급 장비 소환 10+1'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2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펠로우 소환 10+1' 구매 시에도 2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두 경우 모두 보너스로 지급되는 소환상자는 이벤트 종료 뒤 최조 정기점검 시 일괄 지급된다. 아이템 구매 횟수에 제한은 없다고 '이카루스M'은 설명했다.

위메이드 서비스가 지난달 26일 출시한 '이카루스M'은 하루 만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순위에서 모두 1위에 올랐다.

1일 현재 '이카루스M'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에서 '의지의 히어로'에 이어 2위에 올라 있다. 최고 매출 게임 순위에선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뮤오리진2'에 이어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순위에선 각각 17위, 11위를 기록했다.

'이카루스M'은 온라인게임 개발업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PC게임 '이카루스'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위메이드 서비스가 제작한 모바일 전용 게임이다.

이상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