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일환…현대그린푸드도 참여
더현대닷컴이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일환으로 `라이브 가을쇼핑 기획전`을 실시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현대백화점이 오는 10월7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맞춰 온라인몰 할인 행사를 연다.

2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은 `라이브 가을쇼핑 기획전`을 열고 할인은 물론 적립금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더현대닷컴은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더머니` 적립금을 10% 리워드 해준다. 여기에 카드사별로 5~7% 청구할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의류·집화 브랜드의 신상품과 이월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슈즈 브랜드 페어`, `남성 가을 셔츠 대전`, `스포츠·레저 인기 상품전` 등 다양한 이월상품 할인전도 연다.

현대그린푸드는 더현대닷컴 식품관 e슈퍼마켓에서 한우 1등급 정육 불고기 및 양지 국거리를 당일 판매가의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의 주요 청과류를 행사 기간별로 각각 당일 판매가 대비 2000~5000원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의 쇼핑 수요를 충족할 계획"이라며 "H포인트, 적립금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