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빠른 일상 복귀 위한 프로그램·키트
캠페인 포스터/사진=아모레퍼시픽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여성 암 환자들의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한 캠페인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10일부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 2018년 하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구 계명대학교동산병원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된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을 통해 피부 변화,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캠페인이다. 일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2018년 상반기 캠페인에서는 국내를 비롯 총 4개 국가 및 지역(싱가포르,대만,홍콩) 893명 여성 암 환자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하반기 캠페인 또한 국내 포함 4개국(태국,중국,말레이시아)에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에 참가한 환자들이 전수 받은 뷰티 노하우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도 제공한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및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국에 문의하면 된다.

캠페인 일정/자료=아모레퍼시픽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