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하나카드·신세계百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혜택(5% 할인, 5% 캐쉬백)

신세계 포인트 무제한 적립, 대중 교통비 및 스타벅스 캐쉬백 등 추가 혜택 제공
시코르 체크카드./ 사진=하나카드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전략적 업무제휴의 일환으로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시코르 체크카드’ 2종을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9일 신세계백화점과의 전략적 업무 협약식 이후 첫 작품으로 2종의 제휴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하나카드의 ‘신세계 하나 체크카드’는 하나카드 손님이 신세계백화점 이용 시 백화점 자사 회원에게 제공하는 최대 5% 할인에 추가 5% 캐쉬백(3만원/월 최고한도)으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신세계 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0.2% 적립(무제한), 버스·지하철 월 3만원 이상 이용 시 7% 적립(7000원/월 최고한도),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하나카드의 ‘시코르 체크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의 자체브랜드인 ‘시코르’ 혜택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하나카드의 ‘시코르 체크카드’는 하나카드 손님이 신세계백화점 내 시코르 매장 이용 시 백화점 자사 회원에게 제공하는 최대 5% 할인에 추가 5% 캐쉬백(2만원/월 限)으로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신세계 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0.2% 적립(무제한), 스타벅스 이용 시 5% 적립(5000원/월 최고한도), 버스·지하철 월 3만원 이상 이용 시 7% 적립(7000원/월 최고한도),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최근 디지털 트랜드에 맞춰 ‘SSGPAY(SSG페이)’ 앱에서 해당 제휴카드를 신청할 경우, 즉시 발급 및 ‘SSGPAY’ 앱 자동등록을 통해 실물카드 없이도 신세계백화점 및 전국 시코르 매장 등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어 손님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하나카드 조태복 채널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는 기존의 제휴카드와 달리 상품 서비스 혜택을 신세계백화점에 집중,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하나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손님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전략적 제휴를 확대 하겠다”고 밝혔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