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16브랜드 #16톤쉐이크에센스팩트

16브랜드

16브랜드가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밝히고 결점은 완벽히 커버하는 신개념 톤&커버 팩트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를 출시한다. 컬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반반 조합해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3단계를 하나로 모아 피부 고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얼굴 굴곡에 맞춰 설계된 하트 모양으로 16브랜드만의 감각이 느껴지는 어플리케이터 ‘하트 쉐이커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눈 밑, 코 옆, 입술 라인까지 꼼꼼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베리쉐이크’ ‘블루쉐이크’ ‘피치쉐이크’ 총 3종의 색상으로 구성.

 

#VDL #홀리데이컬렉션 #골드크러쉬

VDL

LG생활건강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아한 골드쉬머펄을 입힌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선보인다. 기존 VDL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VDL은 GOLD CRUSH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컬렉션 제품을 포함 VDL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골드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안 #내의신상품 #모달캐시미어

남영 비비안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동내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다른 천연 소재를 조합해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비비안 모달 캐시미어 남녀내복’은 고급 보온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모달 섬유를 섞어 두 섬유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착용감이 탁월한 친환경 섬유 텐셀과 전통적인 보온 소재 울을 혼합한 ‘비비안 텐셀울 남녀내복’도 출시했다.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추위 정도에 따라 알맞게 입기 좋은 신제품도 선보였다. 섬유조직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기능성 원단 ‘파이로웜’이 적용된 남녀 내의 제품은 두께가 얇은 편이지만 보온성이 탁월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활동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케이트허드슨 #UN #굿윌 #친선대사

골든 글러브 수상 경력의 배우이자 작가, 그리고 기업가로 활동 중인 케이트 허드슨이 UN 세계식량프로그램(WFP)의 Goodwill친선대사로 임명됐다. 지난 7일(LA 현지시간)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주최한 특별한 행사와 함께 WFP 친선대사로서 첫 발을 딛는 케이트 허드슨의 시작을 함께 기념하는 자리가 마련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는 해마다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캠페인인 워치 헝거 스탑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5주년을 맞아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앨리 서드브랙과 함께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를 출시했으며, 현재 한국에서는 해당 티셔츠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현대 코엑스점, 롯데 잠실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 센텀 점 등 5개 매장에서 5만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