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모스키노와 토니모리가 GS홈쇼핑에서 만났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토니모리가 협업한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이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선보인다.

신제품은 3일 출시한 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에 이어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디자인이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홈쇼핑 첫 진출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GS 샵(GS SHOP)의 간판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렌드’에서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편성될 예정이다.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은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는 광채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콜라겐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결점은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도 고급스럽고 탄력 있게 표현해주며,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라이트한 앰플 텍스처가 피부 본연의 광채감은 살려주고 결점은 커버해준다.

토니모리가 앞서 3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해 선보인 ‘토니모리 모스키노 컬렉션’은 출시 직후 ‘역대급 콜라보’라는 평을 받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네티즌들은 “매번 엄청난 컬렉션을 내놓는 모스키노와 색조장인 토니모리가 만난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시크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이 살아있어 케이스부터 소장가치가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