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헤이지니, 결혼 영상에 실제 결혼식 담아
헤이지니, 결혼 후에도 영상 제작할 것
헤이지니 결혼 영상 조회수도 대박. 헤이지니 결혼 영상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헤이지니 유튜브 캡처, 편집 권혁기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권혁기 기자] 구독자 130만명을 자랑하는 1인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결혼한 가운데 결혼식 영상 역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헤이지니는 결혼(11월 11일) 다음날인 12일 '지니가 결혼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 헤이지니 결혼 영상은 14일 오전 10시 기준 33만 7500 조회수를 넘었다.

'1대 캐리언니'에서 독립, 오빠 강민석 씨가 설립한 키즈웍스를 통해 헤이지니를 론칭한 지니(본명 강혜진)는 1989년 생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연 매출에 대해 20억 원이라고 밝힌 바 있는 헤이지니는 2018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1대 캐리언니로 활동했던 강혜진 씨는 자신의 오빠와 함께 헤이지니를 론칭해 성공시켰다. /헤이지니 유튜브 채널

다음은 헤이지니 결혼 소감 전문.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살게요.

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만들게요 지니와 함께해요!! 모두 사랑해요.

권혁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