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메이플스토리, 전국 20여개 대학교서 '핑크빈 커피 트럭' 이벤트
메이플스토리가 핑크빈 커피로 시험을 맞은 대학생들의 기말고사 응원에 나선다/사진=넥슨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커피(PINKBEAN COFFEE)’가 전국의 대학교 캠퍼스를 찾는다.

넥슨은 기말고사 기간을 맞은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커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인 핑크빈으로 래핑한 핑크빈 커피 트럭은 다음달 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부산, 광주, 대구, 강원, 대전 등 전국 20개 대학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핑크빈 커피 트럭에서는 ‘핑크빈’, ‘별 머랭’ 쿠키를 얹은 커피와 함께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붕어빵 라이딩(영구)’ 아이템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 컵홀더 내 QR코드를 입력하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메이플스토리 BGM을 감상할 수 있다.

첫번째 투어는 다음달 3일 강원 지역에서 시작한다. 3일 오전 11시 강원대학교, 오후 4시 한림대를 거쳐 4일 오전 11시 한밭대, 오후 4시 한남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홍익대에서 진행된다. 6일에는 부산 경성대(오전11시)와 부산대(오전11시~오후5시), 7일에는 대구 대구대(오전 11시), 영남대(오후 4시) 등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핑크빈 커피의 자세한 일정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커피 세부 일정/사진=넥슨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