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대15만원 크레딧 증정…2월 2일부터 5일까지 이용가능
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즈 럭키팩./ 파라다이스시티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설 연휴를 맞아 ‘뉴이어즈 럭키백(New Year's Lucky Bag)’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황금돼지의 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구성됐다.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부터 캐주얼 조식,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센터 이용, 예술전시공간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까지 풍부하게 혜택을 담았다.

특히 ‘뉴이어즈 럭키백’ 이용 고객들은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Lucky Bag Scratch Event)’를 통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받는다. 체크인 후 프론트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키오스크에 객실 키를 태그하면 최소 1만부터 최대 15만까지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온 가족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그랜드볼룸에서 캐주얼 조식도 제공한다. 아이들과의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즉석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예술전시공간, 키즈존, 피트니스 센터, 무료 미니바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투숙객 중 사전예약자에 한해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The Spa at Paradise) 20% 할인도 가능하다.

계정현 파라다이스시티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황금돼지해 설 연휴를 앞두고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즐길 거리를 담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용 혜택을 통해 2019년 새해 시작을 가족과 함께 특별한 경험으로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이어즈 럭키백’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 48만원대에 판매되며 내년 2월 2일부터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