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자몽 플러스’·‘델몬트 파인애플 플러스’ 2종

▲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담아 더 신선한 주스를 선보였다. 수분함량이 높고 비타민C와 미네랄이 풍부한 레드자몽 과즙을 담은 ‘델몬트 자몽 플러스’와 당도가 뛰어난 파인애플 과즙을 담은 ‘델몬트 파인애플 플러스’ 2종이다. 여섯 겹의 종이팩으로 구성된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무균 충전하여 외부 빛과 공기를 차단해 주스의 고유 향을 유지시키고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못된고양이 ‘타이니돌리 팬시 라인’

▲ 사진=못된고양이 제공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NC리테일그룹의 못된고양이가 2016년 신학기를 맞아 저렴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팬시 문구를 오는 3월 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못된고양이가 선보이는 신상 팬시 문구는 ‘은알’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윤미 작가의 ‘Tynie Dolly(타이니돌리)’ 캐릭터 라인의 제품이다. ‘타이니돌리’ 팬시 라인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단어장, 연필, 용돈 기입장, 필통, 텀블러, 다이어리, 노트, 크로스백 등 총 36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파리바게뜨 ‘꿀 토스트’

▲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국민 토스트 식빵 ‘꿀 토스트’를 출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는 ‘국민 식빵’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꿀 토스트’는 국내산 황금 꿀을 넣고 반죽을 빚어 달콤하고 풍미 가득한 토스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스트를 만들 때 식빵에 버터를 두른 후 구워내야 했던 번거로움도 없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200원이다. 파리바게뜨는 ‘꿀 토스트’에 앞서 프리미엄 식빵 2종 ‘쫄깃한 토스트’와 ‘골든 아마씨 식빵’을 출시한 바 있다.

 

보령메디앙스 B&B(비앤비) ‘프리미엄 라인’ 3종

▲ 사진=보령메디앙스 제공

보령메디앙스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비앤비)가 프리미엄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캡슐세제 등 프리미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비앤비 프리미엄 신제품은 국내 유아세제 최초로 미국 FDA 기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기존 비앤비 제품이 가진 천연원료, 인체 유해성분 무첨가라는 2가지 콘셉트로 천연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앤비 프리미엄 섬유세제는 미국 콜로라도 천연 베이킹소다를, 섬유유연제는 오스트리아 대자연에서 얻은 구연산을 함유하고 항균효과의 데이지 꽃 추출물을 첨가하여 세균 번식의 걱정을 없앴다. 캡슐세제는 유아 의류 등 소량 세탁에 최적합한 6배 고농축 미니 캡슐이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옥수수 전분 포장지로 친환경성을 갖췄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