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팰리세이드에 브리지스톤 타이어 장착
현대차 팰리세이드에 브리지스톤 타이어 장착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9.01.0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은 8일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에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코리아 제공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은 8일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에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제공

[한스경제=박대웅 기자]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브리지스톤 '듀얼러 H/P 스포트 AS(Dueler H/P Sport AS)'를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쉽 대형SUV 팰리세이드의 표준 타이어(OE)로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시장을 비롯해 북미 및 전세계 시장에 판매될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에 장착되는 브리지스톤 '듀얼러 H/P 스포트 AS'는 실리카 함량을 높여 젖은 길에서의 주행, 제동 및 코너링 성능을 향상한 SUV용 프리미엄 제품이다.

카본 분자구조 설계기술, 컴퓨터를 응용한 소재 최적화 시스템, 단일 케이블 심을 사용한 타이어 비드 기술을 적용한 브리지스톤 '듀얼러 H/P 스포트 AS'는 이전 모델보다 강화된 안전성 및 내구성을 자랑하며, 동시에 최상의 안락함과 정확하고 예리한 핸들링 성능을 보여준다는 게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설명이다.

팰리세이드에는 브리지스톤 듀얼러 H/P 스포트 AS 18인치와 20인치 두 종류가 공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