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연 3%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및 연 5% 적립형 발행어음 등 2종 특판상품 판매
/사진=NH투자증권

[한스경제=김솔이 기자] NH투자증권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차별화된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 상품 이벤트를 창립기념일인 오는 16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중 금리보다 높은 연 3%의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와 연 5%의 적립형 발행어음 등 2종의 특판 상품으로 실시된다.

첫 번째 특판상품은 연 3% ELB(세전·5개월 만기)로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청약은 오는 16일부터 21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1인당 청약 한도는 1억원이며 경쟁률에 따라 실제 배정금액이 제한적일 수 있다.

두 번째 특판상품은 5% 적립형 발행어음이다. NH투자증권의 신규고객(휴면고객 포함) 선착순 5000명에게 매수 기회가 제공된다. 1인당 월 최대 50만원, 연 6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적립형 발행어음의 경우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영업점이나 유선으로는 가입이 불가능하다.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등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김경호 NH투자증권 자산관리(WM)사업부 대표는 “창립 50주년을 자랑하는 대신 더 나은 50년을 위해 무엇을 시작할 지 고민했다”며 “미래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창립 50주년 이벤트 중 5% 특판 발행어음은 선착순으로 진행하여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세부 조건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솔이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